RMS는 어느날 갑자기(?) 정보T에게 찾아와 질문을 한다.
(그 정보T는 RMS의 지도교사이지만 RMS는 평소에는지도교사를 잘 찾아오지 않는다.)
"선생님, 구간[A,B]에서 각 자릿수의 합이 S가 되는 숫자가 몇 개일까요?
또, 그 숫자 중 가장 작은 수는 뭘까요?"
정보T는 RMS의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려합니다.
여러분이 정보T 보다 먼저 RMS의 질문에 대한 답을 해 줄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세요.
RMS는 어느날 갑자기(?) 정보T에게 찾아와 질문을 한다.
(그 정보T는 RMS의 지도교사이지만 RMS는 평소에는지도교사를 잘 찾아오지 않는다.)
"선생님, 구간[A,B]에서 각 자릿수의 합이 S가 되는 숫자가 몇 개일까요?
또, 그 숫자 중 가장 작은 수는 뭘까요?"
정보T는 RMS의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려합니다.
여러분이 정보T 보다 먼저 RMS의 질문에 대한 답을 해 줄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세요.
첫째 줄에 A, B, S를 입력한다. (1 ≤ A ≤ B < 1015, 1 ≤ S ≤ 135)
첫째 줄에 구간[A,B]에서 각 자릿수의 합이 S가 되는 수의 개수
둘째 줄에 구간[A,B]에서 각 자릿수의 합이 S가 되는 수 중 가장 작은 수
예시1)
1 9 5
예시2)
1 100 10
예시1)
1
5
예시2)
9
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