농부 존은 농장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땅을 샀다. 그의 소들은 벌집 모양의 육각형 구조를 좋아한다.
그래서 그는 벌초지에 새로운 시스템과 새로은 길의 형식을 준비 중이다.
전체 목초지는 변의 길이가 K 인 육각형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다. (2 <= K <= 50).
목초지 각각에 번호가 1 .. 3*K*(K-1)+1 까지 부여되어 있고 왼쪽 하단 값에서 시작하여 오른쪽 위가 끝으로 되어 있다.
아래 그림은 K=3 인 경우의 번호가 부여된 그림이다.
각 목초지는 인접 목초지와 연결되어있다.
즉 육각형의 내부 목초지는 6 개의 목초지와 연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.
예를 들어 , 위의 그림에서 #10 번은 #5, #6, #11, #15, #14, and #9 와 연결되어 있다.
꼭지점이 아닌 변위에 있는 목초지는 4 개의 목초지와 연결되어 있다.
예를들어 , #4 번 목초지는 #1, #5, #9, and #8 와 연결되어 있고 , 꼭지점에 있는 목초지는 3 개의 목초지와 연결되어 있다.
#1 번은 #2, #5, and #4 와 연결되어 있다. 두 목초지 사이을 연결하는 길의 크기는 1 이고 두 목초지 사이의 거리는 가장 짧은길로 정의 한다.
존의 소들은 여러날 동안 목초지 H(1 <= H <= 3*K*(K-1)+1) 에서 풀을 먹고 뚱뚱해져서 게으르다.
소들을 강제적으로 운동시키기 위해 , 소들에게 L(1 <= L <= 2*K-2) 만큼 떨어진 거리에 맛있는 사료를 두었다.
적어도 사료를 한 곳에 둔다는 것은 보장된다. 그러나 어디에 두었는지는 알려주지 않았다.
소들을 도와 불필요한 운동을 피하게 가능한 목초지 번호를 오름차순으로 출력하는게 문제이다.
예를 들어 K = 3 이라면 , 소들이 1 번 목초지에 있고 , 2 만큼 떨어진 거리에 맛있는 사료를 두었다면 가능한 위치는 아래 그림에서 보듯이 #3, #6, #10, #9, and #8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