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 글을 모르는 영석이가 벽에 걸린 칠판에 자 석이 붙어있는 글자들을 붙이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다.
이 장난감에 있는 글자들은 영어 대문자 ‘A’부터 ‘Z’, 영어 소문자 ‘a’부터 ‘z’, 숫자 ‘0’부터 ‘9’이 다.
영석이는 칠판에 글자들을 수평으로 일렬로 붙여서 단어를 만든다.
다시 그 아래쪽에 글자들을 붙여서 또 다른 단어를 만든다. 이런 식으로 다섯 개의 단어를 만든다.
아래 그림 1은 영석이가 칠판에 붙여 만든 단어들의 예이다.
한 줄의 단어는 글자들을 빈칸 없이 연속으로 나열해서 최대 15개의 글자들로 이루어진다. 또한 만들어진 다섯 개의 단어들의 글자 개수는 서로 다를 수 있다.
심심해진 영석이는 칠판에 만들어진 다섯 개의 단어를 세로로 읽으려 한다.
세로로 읽을 때, 각 단어의 첫 번째 글자들을 위에서 아래로 세로로 읽는다.
다음에 두 번째 글자들을 세로로 읽는다. 이런 식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한 자리씩 이동 하면서 동일한 자리의 글자들을 세로로 읽어 나간 다.
위의 그림 1의 다섯 번째 자리를 보면 두 번째 줄의 다섯 번째 자리의 글자는 없다.
이런 경우처럼 세로로 읽을 때 해당 자리의 글자가 없으면, 읽지 않고 그 다음 글자를 계속 읽는다.
그림 1의 다섯 번째 자리를 세로로 읽으면 D1gk로 읽는다.
그림 1에서 영석이가 세로로 읽은 순서대로 글자 들을 공백 없이 출력하면 다음과 같다:
Aa0aPAf985Bz1EhCz2W3D1gkD6x
칠판에 붙여진 단어들이 주어질 때, 영석이가 세로로 읽은 순서대로 글자들을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