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SHS유치원에 다니는 건우는 숫자 세는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.
선생님이 N을 이야기 하면 1부터 차례대로 숫자를 이야기한다.
하루는 새로운 GT선생님이 오셔서 건우가 숫자 세는 것을 좋아하는 걸 알고
새로운 방법으로 숫자를 이야기 하도록 하였다.
선생님이 제시한 방법은 작은수에서 큰 수까지 C의 배수가 몇 개 있는지 계산하는 것이다.
선생님이 이야기 하는 숫자는 순서가 없다.
큰수가 앞에 올수도 있고 작은수가 앞에 올수도 있다.
0은 모든 수의 배수이다.
Example1 :
input
10 3 2
output
4
// 3~10까지 4,6,8, 10 해서 총 4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