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 번호 : [기초-반복실행구조] 숫자 세기 II(large)

문제 번호 : [기초-반복실행구조] 숫자 세기 II(large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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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제 설명

GSHS유치원에 다니는 건우는 숫자 세는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.

선생님이 N을 이야기 하면 1부터 차례대로 숫자를 이야기한다.

하루는 새로운 GT선생님이 오셔서 건우가 숫자 세는 것을 좋아하는 걸 알고

새로운 방법으로 숫자를 이야기 하도록 하였다.

선생님이 제시한 방법은 작은수에서 큰 수까지 C의 배수가 몇 개 있는지 계산하는 것이다.

선생님이 이야기 하는 숫자는 순서가 없다.

큰수가 앞에 올수도 있고 작은수가 앞에 올수도 있다.

0은 모든 수의 배수이다.

 

Example1 :


input

10 3 2

output

4

입력

첫줄에 숫자(A)와 숫자(B) 와 찾고자 하는 배수(C)가 입력된다.

(-231-1 <= A,B,C <= 231-1 )인 정수

출력

두 수(A,B)사이에 배수(C)의 개수를 출력한다.

입력예시

10 -3 2

출력예시

7

도움말

모든 경우의 수를 다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


이 문제는 반복문을 사용할 경우 시간초과에 걸릴확률이 높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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